HOME |  CONTACT US

대학원

Home > 대학원 > 대학원 새소식

대학원 새소식


목록
[공지] 5월 첫째주 학과 사무실 운영시간 안내
글쓴이: 관리자
조회: 153
등록시간: 2017-04-21 11:15:04

학과 사무실은 기본적으로 평일 운영하나, 5월 첫째주에는 공휴일 및 학교차원에서의 교직원 휴무가 있는 주간이므로 학과사무실 운영시간을 미리 공지해 드립니다. 확인하시어 사무실 이용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.

 

5/1(월) : 휴무(근로자의날, 교내 행정직원 전체 휴무)
5/2(화) : 정상근무
5/3(수) : 휴무(석가탄신일, 공휴일)

5/4(목) : 휴무(샌드위치 휴일, 교내 행정직원 전체 휴무)
5/5(금) : 휴무(어린이날, 공휴일)

 

5/8(월) : 정상근무

5/9(화) : 휴무(대통령선거, 임시공휴일)

 

5/10(수) 이후 평일 정상적으로 근무합니다.

 

목록
다음글 : 2017-1학기 학위논문 제출 안내
이전글 : 2017년 「대학원생 융복합 연구 지원 프로그램」2차 모집 홍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