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 MENU

대학원 자료실

제목

2021-2학기 논문심사 관련 서류 제출 안내

작성자
관리자
작성일
2021.08.26
내용

2021년도 2학기 종합시험 및 프로포절 관련 서류를 첨부하오니해당되는 원생분들께서는 확인하시어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 

 

석사 종합시험 허가서 제출일: 10월 29일 (금) 오후 3시까지


석사 종합시험 평가서 제출일: 추후 공지예정

  

석사 프로포절 디펜스 : 12월 10일 (금) 오후 2시, 스포츠과학관 302호(또는 ZOOM으로 진행)

  

박사 종합시험 허가서 제출일: 12월 17일 (금) 오후 3시까지

  

박사 프로포절 디펜스 평가서 제출 : 12월 17일 (금) 오후 3시까지

 

 

*모든 서류는 학과사무실로 제출과 동시에스캔하여 이메일(sportleisure@yonsei.ac.kr)로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석사 종합시험 지원 안내 

  


교수님들께 직접 문제를 받아 제출해야하는 부분에 있어 어려움이 있을 것이라 판단되어학과사무실에서 일괄적으로 문제를 수령해드리고자 합니다.

따라서석사과정생 분들께서는 종합시험허가서를 10월 29일까지 제출해주시면 학과사무실에서 교수님들께 안내 후 일괄적으로 문제를 배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구체적인 일정은 추후 공지해드리겠습니다.

 

  

석사 프로포절 및 디펜스 안내

 


*이번 학기에 프로포절 및 디펜스를 진행해야 하는 석사과정 선생님들께서는 서면으로 인쇄한 프로포절 및 디펜스 자료 1를 11/30일(화오후 3까지 학과사무실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내용 및 형식에 대하여 학과장님 승인을 받으면 학과 사무실에서 일괄 안내를 해드릴 예정입니다. 

 이후 12/3(오후 3까지 인쇄본 8부를 준비하시어 지도교수의 도장을 모두 받으신 후 학과사무실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 

박사 프로포절 및 디펜스 안내

 

 

 *먼저이번학기 프로포절을 진행해야 하는 박사과정 선생님들께서는 프로포절을 모두 다 진행하신 후 첨부한 파일에 있는 프로포절 평가서에 모든 심사위원분들의 서명을 받으시고 학과사무실로 제출해주시면 됩니다(C유형의 경우 종합시험 평가서도 같이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제출기한 12/17).

  

 

*디펜스를 진행해야 하는 박사과정 선생님들께서는 디펜스를 모두 다 진행하신 후 디펜스 평가서에 모든 심사위원분들의 서명을 받으셔서 학과사무실로 제출해주시면 됩니다.  

  다만디펜스 평가서는 학과사무실에서 배부해드릴 예정이오니일정을 잡으실 때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*그 외 궁금한 사항은 학과사무실(02-2123-6190)로 문의바랍니다.

 

게시물수정

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
댓글삭제게시물삭제

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