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 MENU

학부 새소식

제목

2020년도 스포츠응용산업학과 하계스포츠 수업 안내

작성자
관리자
작성일
2020.06.08
첨부파일0
조회수
610
내용

학과사무실에서 2020학년도 스포츠응용산업학과 하계스포츠 수업에 관하여 안내 말씀 드립니다.

 

● 2020학년도 하계스포츠 수업은 계절학기로 개설되며, 계절학기 내에 진행됩니다.

 

● 본 학과는 현재 하계스포츠 수업을 비대면 강의로 진행할 것으로 공지하였으나, 비대면 강의로는 하계스포츠라는 과목을 전달하는 데에 한계가 있음을 인지하고 있습니다.

 

● 또한 19학번 전공생까지는 하계스포츠 과목이 필수로 이수해야하는 전공기초 과목이기 때문에 다른 학생들과의 형평성과 수업의 목표 달성을 위하여, 본 학과에서는 하계스포츠 수업을 대면 강의로 변경하 수업을 진행하고자 합니다.

 

아래의 하계스포츠 과목 운영 내용을 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 

1. 2020학년도 하계스포츠 수업은 윈드서핑, 골프 2종목만 운영됩니다. 윈드서핑은 한강 뚝섬에서, 골프는 교내 골프장 이용 및 라운딩 진행 예정입니다. 숙박 없이 4일 동안(7월 11,12, 18, 19일) 진행되며, 식사(점심 1만원 내외) 제공합니다.

 

2. 대면 수업을 진행하는 데에 있어, 본 학과에서는 감염예방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.

 - 수업일로부터 2주 이내에 해외여행 이력이 있는 학생은 수업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.

 - 본 수업은 방역지침을 준수할 것이며, 실내에서 진행되는 골프 수업의 경우 마스크 착용은 필수입니다.

 - 매 수업 전 손 세정 및 체온 측정이 진행될 것입니다.

 

3. 계절학기 등록금으로 납입한 금액 외에 추가 납부 금액은 없습니다. 부족한 금액은 학과의 실험실습비로 지원됩니다.

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 

● 이와 같이 진행됨을 알려드리며, 수업 참석이 불가능한 학생들은 이번 계절학기 수강 변경기간을 이용하여 수강내용을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● 본 수업은 '전공생 및 복수전공생'만 수강할 수 있습니다. 타 학부생들께서는 수강취소를 부탁드립니다.

 

● 골프 종목은 라운딩이 가능한 '중급' 이상의 실기능력을 갖춘 학생만 신청 가능합니다.

 

● 궁금한 사항이 있는 경우, 망설이지 말고 학과사무실 이메일(sportleisure@yonsei.ac.kr )로 언제든지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게시물수정

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
댓글삭제게시물삭제

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