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원 새소식
- 조회수
- 747
내용
2017-1학기 본 대학원 휴학 ․ 복학 ․ 재입학 신청 기간을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, 학과 담당자를 비롯한 지도교수·주임교수님들께서는 소속 학생들의 학적관리에 각별한 관심을 갖고 학생들이 정해진 기간 내에 신청할 수 있도록 학사 지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또한, 2017-1학기 휴학 신청 과정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으므로 업무에 참고하시어 학사업무가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학과의 많은 협조를 바랍니다.
■ 주요 변경사항
구 분 | 변경내용 | 비고 |
휴학원서 제출 시 | 휴학원서 하단부분에 「휴학 시 주의사항」 확인 체크란 추가 | 신청자의 체크 확인 후 승인(서명 및 날인) |
학사포탈로 휴학신청 시 | 신청자가「휴학 시 주의사항」확인 후 신청 완료 |
|
학사 서식 | 학사 서식이 변경되었으므로, ‘대학원 홈페이지>학사안내>다운로드>학적’에서 새로 다운받아 사용함 | 변경 서식 확인 및 활용 |
게시물수정
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댓글삭제게시물삭제
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