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부 새소식
내용
?
1. 귀 대학의 협조에 감사드립니다.
2. 2017학년도 1학기 학부 수강과목 철회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, 각 대학에서는 학생 및 교수님들께 홍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가. 수강철회 절차
1) 학사포탈시스템(포탈시스템 → 학사관리→ 수업 → 수강 → 수강철회신청)에서 학생이 직접 온라인으로 철회를 신청
2) 담당교수, 지도교수, 학과장 확인 생략
나. 수강철회 기간 : 2017. 4. 3(월) 09:00 ∼ 4. 5(수) 23:59
다. 유의사항
1) 철회한 과목은 성적평가에서 제외되며, 성적증명서에 기록하지 않습니다.
2) 철회자는 학칙 제43조2항에 의하여 학점초과 신청이나, 우등생(우등졸업 포함)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라. 수강철회 후 수강내역 확인 : 수강철회 신청 후에 포탈시스템에서 확인
1) 학생 : 포탈시스템 → 학사관리 → 수업 → 수강신청 내역에서 확인
2) 교수 : 포탈시스템 → 학사관리 → 수업 → 수강철회자 명단에서 확인
3) 수강철회자 명단을 별도로 발송하지 않으니 포탈시스템에서 명단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게시물수정
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댓글삭제게시물삭제
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